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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븐나이츠 유리 각성정보 [정보] 피규어,영화,애니,게임





- 고유 지속 효과

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 100% 1회 부활합니다.

추가적으로 아군의 팀에 마법형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,

적군 전체의 방어력과 반격 확률을 2턴간 50% 감소시킵니다.

- 정기 흡수 (재사용 시간 : 80)

적군 4에게 마법력의 90%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2000 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로운 버프를 제거합니다.

- 마력의 구슬 (재사용 시간 : 80)

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60% 마법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.

높은 확률로 2턴간 대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합니다.

- 각성 스킬

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100%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.

추가적으로 2턴간 대상에게 마법력의 900% 화상 피해를 입히고,

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 2턴을 감소시킵니다.



이상 각성 유리의 스킬에 대한 소개였습니다.

다음은 스킬 각각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.



- 첫 번째로,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.

아군의 팀에 마법형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, 적군의 방어력과 반격 확률 감소.

이 효과는 아군의 팀에 마법형 영웅이 3명 이상일 경우에만 적용됩니다.

해당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면 방어력 감소와 반격 확률 감소 효과가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,

더욱 신중하고 전략적인 팀 구성이 요구되도록 하였습니다.

- 두 번째로, 사용 스킬입니다.

정기 흡수

적군 마법 피해 1 → 4 / 고정 피해 추가

해당 스킬에 피격당하는 적군의 수가 늘어남과 동시에 고정 피해가 추가되었습니다.

각성 전 스킬은 1인스킬임에도 불구하고 피해량이 매우 낮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개선하여,

여러명의 적군에게 피해를 줌과 동시에 버프 제거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그리고 추가로 해당 스킬의 타격 횟수가 더욱 많아지게 되어

타격 횟수만큼 차감되는 무효화를 지닌 영웅에게 큰 효과를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마력의 구슬

적군 전체 마법 피해 한 번두 번 / 침묵 확률 상승

적군에게 입히는 피해가 한 번 더 늘어났기 때문에 스킬의 피해량이 더욱 상승하였습니다.

(각성 전 : 마법 피해 80% 한 번각성후 : 마법 피해 60% 두 번)

그리고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상태이상 침묵의 확률이 더욱 높아졌습니다.

하여, 상태이상 면역이나 반사가 없는 적군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한 스킬이 되도록 하였습니다.

- 마지막으로, 각성 스킬입니다.

적군 전체 마법 피해 + 상태이상 화상 + 턴 제 버프 감소

적군 전체에게 높은 피해와 함께 화상 상태이상을 겁니다.

화상 상태이상의 데미지는 화상에 걸린 적군의 턴이 지나야 피해를 입기 때문에,

적에게 즉각적인 피해나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듭니다.

하지만, 화상의 마법 피해량이 900%로 매우 높으므로,

이를 잘 활용한다면 적군 전체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.


아직 확정안이 아니라 변경될수도 있습니다.


출처: http://cafe.naver.com/sevenknight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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